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상품문의

상품문의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제품문의입니다.
writer raro (ip:)
  • point 0점  
  • date 2024-02-28 15:02:35
  • recommend click
  • hit 10

안녕하세요

네 어떠한 말씀이신지는 이해 합니다 저도 이런 경우는 근무하면서 한번도 없었던 일인지라...

우선 말씀 주신 부분에 있어서 이후 구매자에게 배송이 완료되었기에 중간 수거를 할 수 없어 연락을 드린 상태입니다. 

하지만 물건을 돌려 받는데에 어떠한 강제권이 없습니다 부탁만 드렸기에 구매자 분께서 반품 의사가 없으시면 물건을 보내드릴 수 없습니다.

(아직 답변은 없습니다. 답변 받은 데로 모바일 통해서 연락드리겠습니다 )

수기 확인 시스템인지라 미리 알아채지 못하고 연락을 드리지 못 한 점 또한 죄송스러운 부분입니다.
금전에 관한 부분은 전부 사장님 관할이므로 제가 입금내역을 확인할 수 없고 입금 확인을 해드릴 권한이 없는지라..
해외 출장 시 늦게 입금확인하는 경우는 있으나 이렇게 장기간 확인하지 못하는 경우는 정말 처음이네요
사과에 말씀밖에 드릴 말이 없네요 ㅜㅜ 좋은 소식으로 다시 연락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중으로 답변이 온다면 늦은 저녁에라도 모바일 연락드려도 괜찮으실까요?





[ Original Message ]

 

아래 문의 건 주문자입니다. 


입금내역을 ‘실수로 몇몇 분들은 확인을 하지 못한 것’ 이고, 입금을 확인하지 못한 상태에서 판매가 이루어진 것이라고 이해했습니다. 


라로 공지글에도 있듯이 빈티지 쇼핑은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제품이자 기회입니다. 


이전에 주문하고 입금한 구매자가 있는데 입금을 확인하지 못하고 26일에 판매가 이루어진 상황입니다. 

2차 구매자에게 양해를 구하고 물건을 회수하여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차 구매자의 택배가 배송중인지 배송이 완료된 상태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쇼핑몰의 실수로 인해 구매하고 싶었던 상품이 다른 사람에게 판매가 되는 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 ㅠㅠ 


양해를 구해주시고 회수하셔서 이전에 구매했던 저에게 다시 보내주시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쇼핑몰의 실수로 인해 구매한 2차 구매자님께 양해를 구하고 환불을 하시는 게 맞지, 제대로 구매하고 입금한 제가 쇼핑몰 측의 실수로 구매하고 싶었던 제품을 환불받는 건 아니라 생각합니다.  


이 상황을 쇼핑몰 측에서 먼저 확인하고 연락을 취한 것이 아닌 구매자가 배송이 올 때쯤 됐는데 왜 안오지? 하고 주문서를 보았을 때 이 상태를 확인한 상황도 조금 이해가 되지 않아요. 

이미 취소된 건을 기다리고 있었네요. 


2분만에 입금을 했는데 해외셔서 입금 확인을 못했다는 것두요.... 해외여서 불안정한 상황이 있다는 건 이해합니다. 



죄송하지만 이런 실수를 제가 이해하고 감수하고 싶지 않습니다. 


환불 받을 생각 없습니다. 

물건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신속히 2차 구매자님께 연락해주시고 택배사에 반품 접수하셔서 재판매 등 더 곤란한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file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WRITE COMMENT writer : password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RELATED POSTS

관련글 모음
no item subject writer date hit
25774 제품문의입니다. 이경미 2024-04-25 4
25776    답변 제품문의입니다. raro 2024-04-26 2
25760 비밀글 기타문의입니다. 반품문ㅇ니 2024-04-08 2
25761    답변 비밀글 기타문의입니다. raro 2024-04-09 1
25741 비밀글 기타문의입니다. 김진아 2024-04-03 1